본문 바로가기

2019/077

내 컴퓨터는 아직ᆢ 신발장 속 새까만 인터넷 공유기? 모뎀? 그걸 교체한 후ᆢ 내 컴퓨터는 여전히 느리다. 오늘 원격지원으로 컴퓨터 제조사에 도움을 받아보았지만, 서비스센터로 가지고 가야 할 것 같다는 결과를 들었다.. 스마트폰이 있어서 급한 건 이걸로 대체하고 있지만 컴퓨터가 저러니깐 너무 답답하다ㅠㅠ 조만간 서비스센터 가지고 가서 점검 받아봐야겠다ᆢ 2019. 7. 13.
기억을 위한 기록 인터넷 가입 통신사에서 와서 신발장에 있는 공유기인지 모뎀인지를 교체 후 컴퓨터 속도가 현저하게 느려졌다. 무엇의 문제인가 이 난관은 어찌 극복해야 하는가 2019. 7. 11.
인터넷이 안된다ᆢ 뭐가 문제인걸까 컴퓨터 인터넷 연결 안되고 있는지 어느덧 한시간째ᆢ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도 이러면 고객센터 연결해봐야지ᆢ 2019. 7. 9.
산 자에게 - 마루야마 겐지 에세이라는 것은 본래 작가 자신의 이야기를 날 것 그대로 써내려가는 것이기는 하지만 이 책, '산 자에게'에는 그 날 것의 느낌이 좀 더 생생하게 담겨져 있다. 작가로써, 한 사람으로써, 누군가의 자식으로써 숨기고 싶었을 것 같은 이야기조차 가감없이 쓰여있다. 나라면, 내가 마루야마 겐지였더라면 망설이고 망설이다가 뺐을 것 같은 이야기까지도 자신이 말하지 않았더라면, 숨길 수 있었을 이야기들도 그는 이야기한다. 작가로써의 의무감인지 한 사람으로써의 용기인지는 모르겠으나 그런 솔직함에 매력을 느꼈다. 쓰여진 모든 부분에 다 공감할 수도, 동의 할 수도 없지만 상당히 많은 부분에서 고개를 끄덕였고 상당히 많은 부분에서 멈춰 선 채로 생각에 잠겼다. 쓰여진 문장만을 읽어내는 것이 아닌 그 안에 담겨 있는, 조.. 2019. 7. 5.
능소화 딱 이맘때에만 볼 수 있는 꽃. 능소화. 처음 봤을 때 시선을 뗄 수 없었고 그 후로도 매년 이맘때가 되면 이 꽃은 내 시선을 잡아 끌고 있다. 이야기를 품고 있는 꽃. 이 꽃을 볼 수 있기에 더운 여름이 그리 길지만은 않게 느껴진다. 2019. 7. 3.
매트 세탁 거실 매트를 세탁했다 10키로 통돌이 세탁기로 세탁 가능하다고 해서 돌돌 말아 세탁기에 넣고 돌렸다 무사히 안정적으로 세탁기는 돌아갔는데 꺼낼 때 힘들더라 정~말 힘들더라...ㅠㅠ 가벼운 걸로 바꿔야 하나 진지하게 고민중. 2019. 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