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하다

안국 루테인 & 식물성 오메가 3

by 유리사막 2019. 10. 21.

 

평소 먹던 루테인이 다 떨어져서 재구매하려 했는데

품절 상태가 계속 풀리질 않더군요.

마냥 기다릴 수는 없기에

루테인 관련 글들을 꼼꼼하게 살펴 본 끝에

안국 루테인으로 결정/구입했습니다.

 

배송은 빨랐고, 당시에는 세일 기간이라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하루에 한알씩만 먹으면 되니깐 간편하긴 하네요.

 

 

알 크기가 작아서 목넘김이 편합니다.

 

 

그리고 이건...

박스 사진은 못 찍었지만, 안국에서 만든 식물성 오메가3입니다.

 

하루에 한 번 복용하는 건 루테인이랑 똑같은데

한 번 복용할 때, 3알씩 복용해야 해서 조금 번거로워요.

그렇다고 3알을 하나로 합친 크기였으면... 목넘김이 힘들었겠죠. ㅠ_ㅠ

 

오메가3는 늘 식물성을 먹어왔던 터라

오메가3에서 난다는 특유의 향과는 비교해서 말씀드릴 수가 없습니다.

 

다만, 제가 먹어 본 바에 의하면

이 오메가 3는 식물성이라서 그런지 복용할 때 아무런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복용은 어제, 그리고 오늘 이틀 동안 복용했고

부작용은 없습니다. 저한테는 '안 맞는 것'은 아닌 듯 합니다.

 

 

이제, 복용하는 영양제가 또 늘었네요.

유산균 - 자로우 팸 도피러스

종합 비타민 - 고려은단 비타 플렉스 포 우먼

히알루로산 - 고려은단 히알루로산

루테인 - 아이세이프 루테인

오메가 3 - 식물성 오메가 3

 

 

나이가 들 수록 늘어나는 것은 주름과 영양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