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다

호랑이콩 구입~

by 유리사막 2020. 6. 19.

매년 이맘때 판매되는 호랑이콩은
다른 콩들처럼 구입할 수 있는 시기가
그리 길지 않다

콩 종류는 별로 안 좋아해서
완두콩 이외에는 구입 할 생각을 안하는데
부모님께서 이 콩이 맛있다고 하셔서
올해도 구입했다

구입처는 카카오스토리 "제철밥상농부"에서 구입.
가끔 농산물 구입할 때면 이곳을 이용하곤 한다.

6월 15일에 주문해서
6월 18일인 어제 도착했는데
콩 상태가 좋다

이제 막 수확이 시작되어서 그런 건지
알 하나하나가 깨끗하고
무르거나 썩은 것이 하나도 없었다

콩깍지 안쪽도 깨끗ㅎㅎ
벌레도 없어서 좋았다
갓 수확했기에 아직 벌레가 못 온거겠지..? ㅎㅎ


독소도 배출해주고
피로 회복에도 좋고
콩이니 단백질 많은 건 당연하고
갱년기, 골다공증에도 좋다고 하니
나는 싫어도 부모님께는 자주 해드려야 겠다